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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XL 크기의 평범함에 기존 DNA와 새로운 DNA를 결합합니다.

  이 영화 는 거의 30년이 된 프랜차이즈의 오래된 DNA와 새로운 DNA를 결합하고 꽤 무의미한 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향수 요소는 영화에 초기 충격을 주고 물론 약간의 공룡 크기의 스릴이 있지만 이 XL 크기의 평범함을 유전자 풀의 얕은 끝에서 끌어올리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마케팅 캠페인조차도 다소 눈에 띄는 속임수처럼 보이며 이것을 사가의 "서사시 결론"으로 청구합니다. 이는 전반부 측면에서 의심스럽고 후반부에서는 삼키기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공룡 DNA와 마찬가지로 청사진은 변경되면 이러한 종류의 박스 오피스 명소는 너무 매력적이어서 오랫동안 휴면 상태를 유지합니다.
Colin Trevorrow가 감독의 자리에 다시 앉고(“Jurassic World” 영화의 트리오를 시작하기도 함) Emily Carmichael과 대본 크레딧을 공유한 이 이야기는 Chris Pratt와 Bryce Dallas Howard를 다시 불러오고 이 중단 된 부분을 다시 시작합니다. 이제 안절부절 못하는 십대 Maisie(Isabella Sermon)에 대한 감독의 관점에서.

 
 
그러나 감정적 핵심은 1993년 원작의 스타인 Sam Neill, Laura Dern, Jeff Goldblum을 재결합하는 데서 나옵니다.
실제로, 복잡한 플롯은 거대한 선사 시대 메뚜기가 육지를 휩쓸고 먹이 사슬에 실존적 위협을 일으키면서 점차 교차하기 시작하는 평행 트랙에서 작동합니다. 모든 징후는 안경을 쓴 CEO(Campbell Scott)가 후기 본드 영화 중 하나에서 무례하게 뽑힌 것으로 보이는 전형적인 기업 악당인 Biosyn Genetics를 다소 투명하게 가리킵니다.
"Jurassic Park"에는 "대자연을 속이지 마십시오"라는 기본 경고가 포함되어 있으며 "Dominion"은 주의를 기울이는 사람이 환경 메시지로 인식할 수 있는 내용을 명시적으로 통합합니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크리스 프랫과 파라사우롤로푸스.
그러나 더 심각한 주제와 아이디어는 조연 캐릭터의 크기뿐만 아니라 결국 모든 사람을 한 자리에 모으는 데 필요한 부조리로 인해 가려집니다. 손톱을 물어뜯는 탈출구의 일부에 관해서는, 파충류이든 아니든 문 앞에서 뇌를 확인하는 것이 확실히 도움이 된다고 가정해 봅시다.
 
 
기존의 두 그룹은 몇 가지 주요 추가 사항을 선택합니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DeWanda Wise(Netflix의 "She's Gotta Have It")는 모험에 다소 마지못해 이끌리는 두려움 없는 조종사로서 가장 중요할 것입니다. 그러나 Pratt가 오토바이를 날뛰는 랩터보다 한 발 앞서 유지하는 운동적인 추격 외에는 작업의 관습적인 기술 마법에도 불구하고 액션이 너무 분산되고 반복되어 많은 위험 감각을 전달하지 못하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따라서 가장 즐거운 요소는 예상치 못한 상호 작용에서 John Williams의 독창적인 주제의 일부, Goldblum의 혼돈 이론을 내뿜는 Ian Malcolm의 "인생은 길을 찾는다"는 냉소에 이르기까지 가끔 조용한 순간에 있으며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상기시켜줍니다. 위험하고 어리석습니다. 그의 말이 맞지만 두 번째 비평이 대본에 자주 적용되는 만큼 그의 훈계는 아이러니한 면이 많다.
중간에 14년의 공백이 있는 여섯 번째 "쥬라기" 영화라는 점을 감안할 때 유니버설 픽처스가 제목을 완전히 소진한 것은 아닙니다(애니메이션 시리즈와 같은 다른 파생물이 있긴 했지만). 을 바탕으로 볼 때, "Dominion"이 무엇이든 끝이라고 보기는 어렵습니다. 특히 영화 가 현재 다른 속편에 연료를 공급받고 있는 올 여름 영화가 보여주는 새로움입니다.
실험실에서 만들어낸 많은 괴물들처럼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도 잠재력에 미치지 못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인생이 길을 찾는 것처럼 이 수준의 이름 인식 기능이 내장된 타이틀의 경우 속편도 어떻게든 방법을 찾기 때문입니다.